헤라의 여름 NEW 컬러 134 핑크헤이즈와 찰떡인 380 체리쉬 레이어링까지 같이 준비해봤어요!🎀 이 컬러 조합 진짜 맘에 들어요..💖
이번 헤라 컬렉션 슬로건 ‘Dare to Bare’,에 맞게 자연스럽게 나 다운 개성과 분위기를 드러낼 수 있게 해주는 립 컬러들이라 너무 맘에 들었어요 ✨
핑크헤이즈는 누디한 살짝 톤 다운된 베이지무드에 여리여리한 핑크가 더해져 넘 예쁜 컬러에요. 파우더처럼 가볍고 벨벳 같은 텍스처로, 입술 위에 ‘소프트 블러 효과’를 연출하며 매트하면서도 자연스럽게 마무리돼고, 매트립임에도 불구하고 건조하지 않아요!
개인적으로 저는 단독사용도 좋지만 체리쉬 같은 채도가 있는 컬러랑 레이어링 할 때 베이스로 깔기 좋은 컬러라 생각해서 같이 레이어링 해주었는데 넘 찰떡이지 않나요?!🤭👄
속건조, 색소침착 동시에 잡는 마몽드 흔적앰플 2주 썼음!!💙
출시됐을 때부터 궁금했던 마몽드 카밍 샷 아줄렌 흔적 수분앰플 가져왔어요.
깨끗한 피부의 기본은 피부장벽과 색소침착 케어라고 생각하는데, 딱 그 2가지를 집중적으로 잡는 제품이에요. 아침저녁 꾸준히 바르면 수분&진정&흔적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어 굿!
겔 제형이지만 바로 흡수되는 편이라 일반 수분앰플 제형 같기도 했고요, 쿨링기능이 있지만 화한 느낌은 거의 없었어요. 자연스럽게 진정되는 느낌!
놀랐던 점은 색소침착 중에서 불긋불긋한 것들이 옅어졌다는 거예요. 처음에는 이게 그냥 홍조때문인가..? 싶었던 것들이 알고보니 색소침착이라더라고요?ㅠ 근데 마몽드 흔적앰플 쓰면서 많이 옅어졌어요!!!
마몽드… 스릉흡니다…🥰